-
2023.06.15 09:27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오는 6월 28일부터 30일(현지시간)까지 3일간 영국 워릭셔주에서 개최되는 상용차 박람회 ‘로드 트랜스포트 엑스포 2023(Road Transport Expo 2023)’에 참가, 프리미엄 트럭∙버스용 타이어(Truck and Bus Radial, TBR) 기술력을 유럽 시장에 선보인다.‘로드 트랜스포트 엑스포’는 전 세계 트럭 및 트레일러 제조업체와 관련 부품업체들이 참가하는 대규모 상용차 박람회로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된다. 행사는 영국의 ‘스톤리 국립 농업 전시 센
-
2022.11.22 09:03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12월 3일부터 11일(현지시각)까지 9일간 개최되는 세계적인 자동차 튜닝∙모터스포츠 박람회 ‘2022 에센 모터쇼(Essen Motor Show 2022)’에 참가해 혁신 기술력을 선보인다.이번 에센 모터쇼에서 한국타이어는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과 세계 최고 전기차 레이싱 대회 ‘ABB FIA 포뮬러 E 월드챔피언십(포뮬러 E)’에 독점 공급하는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 등 전기차 시대를 선도해 나가는 회사의 다양한 결과물을 소개한다. 이와 함께 최신 기술력이
-
2022.10.06 09:32
[M투데이 이세민 기자] 한국타이어가 11월 30일까지 카고·덤프트럭용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BX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전문 매장인 TBX의 멤버십 서비스 ‘TBX멤버십 앱’를 통해 진행된다. 전국 149개 TBX 매장에서 할인쿠폰부터 멤버십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프로모션 적용 대상은 지난 6월 출시된 카고트럭용 프리미엄 신상품 ‘스마트플렉스(SmartFlex) AH51’를 비롯 중형 및 소형 카고트럭, 덤
-
2022.07.12 10:00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Laufenn)’을 국내 시장에 새롭게 론칭했다.라우펜은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전세계 소비자들의 다양한 성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기 위한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전략 브랜드로, 우수한 품질 경쟁력과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미 자동차 선진 시장인 유럽과 미국 등 전세계 80개국에서 연간 700만개 이상 판매되며 소비자들로부터 기술력을 입증 받았다.한국타이어는 이번 국내 론칭을 통해 ‘에스 핏 AS(S Fit AS)’,
-
2021.11.17 10:13
[M 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20일까지 프랑스 리옹 유렉스포(Eurexpo)에서 열리는 운송 박람회 ‘솔루트랜스 2021(Solutrans 2021)’에서 혁신적인 기술력을 반영한 트럭. 버스용 타이어를 선보인다.‘솔루트랜스’에 6년 연속으로 참가하는 한국타이어는 박람회가 열리는 유렉스포 전시센터에 전용 부스를 마련해 중대형 카고 트럭용 타이어 신상품 ‘스마트플렉스 AH51’과 ‘스마트플렉스 DH51’을 전시한다.최근 유럽 시장에 새롭게 선보인 스마트플렉스 AH51과 스마트플렉스 DH51은 중대형 카고 트럭용
-
2021.08.29 11:59
[M 오토데일리 이세민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유럽프로리그 상위팀 간 축구대회인 ‘유럽축구연맹 유로파리그(UEFA Europa League)’ 공식 후원 계약을 오는 2023/24시즌까지 3년 더 연장하며 전세계 축구팬을 대상으로 글로벌 브랜드 활동을 강화한다.2012년 처음 인연을 맺은 한국타이어와 UEFA는 이번 연장 계약을 통해 총 12년간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게 됐다.또, 올 시즌부터 새롭게 출범하는 UEFA 유로파 컨퍼런스리그에 한국타이어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Laufenn)’의 스폰서 계약도 함께
-
2020.11.09 10:11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Laufenn)’의 신상품 ‘지 핏 4S(G FIT 4S)’ 타이어를 유럽 시장에 출시한다.이번에 새로 출시하는 ‘지 핏 4S’ 타이어는 한여름 빗길부터 겨울철 눈길까지 4계절 내내 최적의 주행성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유럽 겨울용 타이어 필수 인증마크 ’3PMSF’를 획득해 눈길에서도 안정적인 운행을 가능하게 해준다.먼저 최신 기술의 실리카 컴파운드 적용으로 접지력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트레드 중앙부 넓은 그루브(Groove, 타이어
-
2020.11.02 16:15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주)가 2020년 3분기 글로벌 연결 경영실적 기준 매출액 1조 8,866억 원과 영업이익 2,246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한국타이어는 유럽과 북미, 중국 등 주요지역의 교체용 타이어 판매 증가로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2.8%, 영업이익은 24.6%가 증가했으며, 전분기에 비해서는 매출액은 38.3%, 영업이익은 220.5%가 늘어 완연한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이같은 실적개선은 유럽과 미국시장에서 교체용 타이어 판매가 증가한 것이 주된 요인이며 특히, 신차용 타이어
-
2020.09.11 09:05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Laufenn)’의 전 세계 웹사이트 메인페이지 동시 개편을 통해 제품 중심의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했다.‘라우펜’은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의 니즈로 탄생해 유럽과 미국 등 80개국에서 성장해 온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전략 브랜드다. 우수한 품질 경쟁력과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것이 특징이글로벌 전략 브랜드다.이번 웹사이트 메인페이지 개편은 제품 중심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기
-
2020.07.05 22:16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운펜(Laufenn)’의 트럭.버스용 타이어를 국내 출시했다.‘라우펜’은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의 니즈로 탄생해 유럽과 미국 등 전 세계 80개국에서 성장해 온 글로벌 전략 브랜드다.이번에 국내 시장에서첫 선을 보이는 ‘라우펜’의 트럭.버스용 타이어는 우수한 품질 경쟁력과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앞으로 한국타이어는 국내트럭버〮스용 타이어 시장에서 모든 성능에 있어 최고 수준을 지향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한국(Hankoo
-
2020.07.03 08:49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Laufenn)’의 트럭버〮스용 타이어를 국내 출시했다.‘라우펜’은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의 니즈로 탄생해 유럽과 미국 등 전 세계 80개국에서 성장해 온 글로벌 전략 브랜드다. 이번에 국내 시장에서 첫 선을 보이는 ‘라우펜’의 트럭버〮스용 타이어는 우수한 품질 경쟁력과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앞으로 한국타이어는 국내 트럭버〮스용 타이어 시장에서 모든 성능에 있어 최고 수준을 지향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한국(Han
-
2017.10.27 14:14
[오토데일리 임원민기자] 한국타이어가 오는 31일부터 11월3일(현지시각)까지 미국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자동차 부품 박람회인 ‘2017 세마 쇼(SEMA Show)’에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Laufenn)’을 전시한다.라우펜은 한국타이어가 전 세계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지난 2014년 새롭게 론칭한 글로벌 전략 브랜드로 스마트하고 합리적인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타이어의 기본적인 성능에 충실하도록 상품 라인업을 최적화한 것이 특징이다.이는 모든 성능에 있어서 최고 수준을 지향
-
2011.11.03 17:01
한국지엠이 3일, 쉐보레 브랜드 출범 100주년 기념일을 맞아 부평 본사에서 기념 행사를 갖고, 쉐보레 브랜드 출범 이래 최대 글로벌 판매실적 전망과 성공적인 국내시장 안착을 함께 축하했다. 마이크 아카몬(Mike Arcamone) 한국지엠 사장은 “올해로 100년을 맞는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국내외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올해 사상 최대 규모의 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한국지엠이 역사적인 글로벌 브랜드의 성장에 핵심 역할을 수행해왔다는 점에서 전 임직원이 큰 자부심을 갖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스위스
-
2011.06.08 12:12
한국지엠이 쉐보레 브랜드의 국내시장 성공적 안착에 맞춰 장기성장의 바탕이 될 발전계획을 발표했다. 한국지엠은 지난 3월,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GM의 글로벌 전략 브랜드 쉐보레를 도입했으며, 그 이후, 내수판매 실적이 크게 신장됐다. 도입 첫 달인 3월에는 내수 판매대수가 전년 대비 30%나 늘었고, 3월부터 5월까지 3개월간 내수 실적은 전년 동기 대비 23.2% 증가하며 국내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한국지엠은 8일, 쉐보레 브랜드의 출범 100일과 국내시장 안착을 축하하기 위해 KTX 용산역 쉐보레 테